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 

암흑별 카직스 스킨 입니다.

[1350RP]

 

 

 

 

기본 모습은 약간 메카 느낌도 나네요 !

 

 

Q W E R 진화 모습 입니다.

역시 카직스는 날개달릴때가 젤 멋지네요 !

 

 

귀환 모션은 양손에 블랙홀을 !?

 

 

기본 평타 모습 입니다.

 

 

고립된 대상 표시모습인데 눈에 확 띄네요 !

 

 

Q 진화 스킬샷

 

 

W 진화 스킬샷

 

 

E 진화 스킬샷

 

 

R 궁극기 스킬샷

 

 

진화를 하지 않은 기본 평타와 Q 스킬 입니다.

 

 

진화 후 Q 스킬

 

 

W 진화 발사 모습

 

 

E 진화 점프 !

 

 

R 궁 킨 모습인데 멋있네요 ㄷㄷ

 

 

Q 진화 모습

 

 

W 진화 모습

 

E 진화 모습

 

 

 

개인적으로 죽음의 꽃 카직스 제일 좋아했는데

암흑별 카직스 보고 마음이 바꼇습니다 ㅋㅋ

 

+ Recent posts